배터리 시스템의 설계부터 제조, 운영, 유지보수까지 통합적인 연구, 개발 및 공급
2013년 배터리 자동 교환전기버스 배터리 팩을 시작으로 현재 주력제품인 중대형 전기버스를 비롯하여 전기 트럭 및 소형 전기차 및 삼륜차에 이르는
다양한 종류의 전기자동차 플랫폼에 적용되는 배터리팩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습니다.
파우치형 (Pouch) / 각형 (Prismatic) / 원통형 (Cylindrical) 등 다양한 형태의 배터리셀을 기반으로
전기자동차 특성에 최적화된 맞춤형 배터리팩을 제작하여 공급하고 있습니다.
STEP 1
계획
STEP 2
설계검토
STEP 3
설계검증
STEP 4
설계완성
STEP 5
양산성 검증
STEP 6
양산
Safety
Sensing
Prediction
Monitor
Charge
PB-EV-20-30 | PB-EV-18-28-A | PB-EV-18-31-B | PB-EV-19-30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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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 이미지 | ![](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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적용처 | TSECO ENERGY(BLK) 11M 저상버스 |
JJ모터스(북기상주) | 한신(중통버스, AVIC버스) 11M 버스 |
범한자동차(황해버스) 11M 저상버스 |
출시시기 | 2020년 | 2018년 | 2018년 | 2020년 |
공칭 전압 (V) | 604.8V (168S) | 294.4V | 331.2V | 604.8V |
정격 용량 (Ah) | 49.5Ah (1P) | 94Ah | 94Ah | 49.5Ah(1P) |
총 에너지 용량 (kWh) / DOD 100% |
29.94kWh | 27.67kWh | 31.13kWh | 29.94kWh |
사이즈 (mm) | 1060*630*320 (mm) | 1076mm*790mm*545mm | 1076mm*790mm*545mm | 1430*446*396 (mm) |
무게 (Kg) | 300Kg | 275kg | 321kg | 300kg |
냉각방식 | 수냉식 | 공냉식 | 공냉식 | 공냉식 |
IP 등급 | IP67 | IP44 | IP44 | IP44 |
비고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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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lave BMS | Local Master BMS | 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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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 | CAN type (Cell monitoring & MCU 내장형) |
UART type (단순 구조 및 저가형) |
일체형 (전기 이륜 및 삼륜차용) |
일체형 (전기 이륜 및 삼륜차용) |
제품이미지 | ![](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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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델명 | SL10CWJBT | SL12CW | SL12CW | MA3PWJBAT |
출시시기 | 2019.08 | 2019.01 | 2019.01 | 2019.08 |
Cell Sensing | 10CH | 12CH | 12CH | - |
Temp Sensing | 1CH | 2CH | 2CH | 5CH |
Cell Balance | Passive(210mA) | Passive(90mA) | Passive(90mA) | |
MCU | 32-bit Microcontroller | - | - | 32-bit Microcontroller |
Communication | CAN 2.0B(125Kbps) |
UART (1Mbps) | CAN 2.0B(500Kbps) UART(115200bps) |
CAN 2.0B(250Kbps) CAN 2.0B(125Kbps) RS485 |
Input Voltage | 12V ~ 24V | 12V ~ 24V | 12V ~ 24V | |
Operation Volt. | 9V ~ 65V | |||
Operating Temp | -20℃ ~ 60℃ | -20℃ ~ 60℃ | -20℃ ~ 60℃ | |
Size | 128mm x 113mm | 126mm x 110mm | 121mm x 151mm | 193mm x 143mm |
특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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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차전지 배터리의 상태정보를 실시간으로 전송하고 분석 진단하여 배터리의 상태를 관리하는 시스템